더온 News

더온, 자연을 오롯이 만나다

  • 2015-10-29

캠핑과 백패킹 등 야외 활동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먹거리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속담처럼 잘 먹고 속이 든든해야 아 름다운 자연도 만끽할 수 있겠죠. 하지만 음식을 잔뜩 넣어 천근만근인 배낭 때문에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없다면 너무나 안타까운 일. 먹고 나서 쓰레기 처리도 처치곤란일 때가 많아요. 발열도시락 ‘더온’은 자연을 오롯이 만나고 머무른 흔적을 줄일 수 있게 해주는 식품입니다.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

더보기

짜릿한 손맛을 느끼고 싶다면? 낚시에 안성맞춤 더온도시락

  • 2015-10-15

풍요로운 계절, 가을. 이때는 낚시를 제대로 즐기기에도 최적의 시즌입니다. 가족 단위로 낚시를 가기에 딱 좋은 날씨면서 초심자도 어렵지 않게 손맛을 볼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이죠.   낚시 하면 흔히 지루하고 기다림의 연속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그걸 견디고 짜릿한 손맛을 한번 보면 그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된답니다. 이끼를 물진 않아도 이따금씩 오는 입질을 느끼는 것도 소소한 재미죠. 잔잔한 강물에서 낚싯대를 드리우고 한가로이..

더보기

가을 하면 역시 단풍! 더온과 함께 단풍놀이 가요~

  • 2015-10-08

가을 냄새가 짙어진 10월입니다. 가을 하면 떠오르는 것, 역시 단풍이죠. 색색으로 옷을 갈아입은 산은 보는 이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기에 충분해요. 울긋불긋 물든 단풍들을 보고 있노라면 가슴이 벅차오르고 감성이 채워지는 기분이 듭니다. 자연이 선물하는 환상적인 풍경, 놓치면 아쉽겠죠? 이번 주말에 찾아가 보시는 건 어때요?단풍놀이 가실 때 챙겨야 할 것, 여러 가지가 있을 거에요. 산으로 단풍 보러 가실 계획이라면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할 수..

더보기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