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제주 사려니숲길, 놀멍 쉬멍 걸으멍. 트레킹 중에도 출출할 땐 더온!

  • 2015-08-21

트레킹 중에도 출출할 땐 더온!돌과 바람, 여자가 많은 곳은 어디일까요? 딩동댕 제주입니다! 사계절 아름다운 제주는 국내는 물론 해외 여행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제주엔 가볼 만한 곳이 어마어마하게 많죠. 한라산, 올레길,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협재해수욕장…. 사려니숲길은 제주의 수많은 명소 중에서도 단연 빛나는 보석 같은 곳입니다. 절물오름 남쪽 비자림로에서 물찻오름을 지나 남원읍 지경의 사려니오름까지 이어지는 15km 길이의 ..

더보기

오늘 저녁 뭐 먹지? ‘더온’으로 한 그릇 뚝딱!

  • 2015-08-19

피곤에 지쳐 퇴근한 저녁. “오늘 저녁 뭐 먹지?”가 가장 큰 고민거리죠. ‘집밥백선생’의 가르침대로 이것저것 음식을 만들어볼까 싶지만 마땅한 재료도 없고 사러 나가긴 귀찮고…. 그냥 배달음식을 먹을까 싶다가도 썩 내키지는 않고 말이죠. 바쁜 일상에 치이다 보니 끼니를 챙기는 일도 참 버겁게 느껴집니다.   ‘더온’은 물만 준비해서 붓고 기다리면 되니까 손쉽게 한 끼를 챙겨먹기에 제격이에요. 비빔밥과 덮밥이라서 다른 반찬 꺼낼..

더보기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리자! 수상레포츠 즐길 때도 ‘더온’

  • 2015-08-06

여름 하면 생각나는 것, 시원한 물놀이죠. 멀리 바다로 떠나기엔 부담스럽고 물놀이는 하고 싶다면 가까운 곳으로 수상레포츠를 즐기러 가보세요. 물살을 헤치며 몸을 던지다 보면 어느새 더위는 저만치 달아날 거에요. 수상레포츠는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특히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는 스피드와 스릴을 만끽하는 마니아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죠. 두 개의 레포츠는 보트와 연결된 줄에 의지해 수면을 달린다는 점에서 언뜻 비슷해 보이는데, 웨이크보드가 더 고난이..

더보기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