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가볍게 떠나는 자전거 여행은 간편한 ‘더온’과 함께 하세요! 2015-07-14


최근 주변에서 전국 구석구석을 두 바퀴로 누비는 자전거 여행자와 자전거 캠핑족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자출족’도 늘고 있죠.

여행이든 캠핑이든 통근이든 자동차를 이용하면 훨씬 편한데 왜 자전거를 타느냐고 묻는 이들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그건 자전거만의 매력을 모르시는 말씀! 자동차를 타고는 그냥 지나치게 되는 풍경을 온전히 두 눈에 담고 가슴으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크나큰 장점입니다. 또한 페달을 밟으며 가다가 마음을 끄는 장소에선 더 머물렀다 가면 되니 이동에 있어서도 한결 자유롭습니다. 여기에 두둑한 뱃살은 빼고 하체 근력도 기를 수 있으니, 자전거 타야 할 이유는 충분하죠?


 

자전거는 기능과 용도에 따라 종류가 다양합니다. 여행을 떠난다면 오프로드에서도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는 두꺼운 타이어와 튼튼한 프레임의 MTB를, 도심을 오가는 자출족이라면 슬림한 디자인과 얇은 타이어의 하이브리드 자전거가 적합합니다. 사이클로 알려져 있는 로드바이크는 타이어의 폭이 좁아 빠른 속력으로 주행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자전거 라이딩은 에너지 소모가 심하기 때문에 에너지바나 과일 등 행동식과 물을 넉넉히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이딩 도중 식사는 발열도시락 ‘더온’만 챙기세요. 풍경 좋은 곳 어디에서나 자리를 잡고 앉으면 그곳이 식당입니다. 자전거 라이딩의 세계로 빠져보지 않으시렵니까?

 

 

첨부파일1 : 1_9.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