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이스포(ISPO)서 ‘히트온’ 널리 알렸어요! 즉석 발열식품 히트온, 2016 이스포 참가 후기 2016-03-03


이스포서 ‘히트온’ 널리 알렸어요!

즉석 발열식품 히트온, 2016 이스포 참가 후기

?

?

세계 유수의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최대 규모의 박람회 이스포.

   

참맛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스포에 참가해 세계 시장에 ‘히트온’을 선보였답니다.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히트온 부스에 수많은 바이어들이 방문,

해외 각국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폴란드 아웃도어용품 유통업체 REMSPORT는 향후 폴란드를 비롯한 유럽지역에 히트온 판매를 고려해 보겠다고 전했습니다.

또 영국의 원두커피 제조기계 생산·판매 업체 BEANSCORP Europe은

히트온의 발열체를 이용해 커피에 필요한 뜨거운 물을 만드는 기술에 대해 콜라보레이션을 제안해왔습니다.

   

영국의 PEAE SURVIVAL은 극한 상황에서 생존할 수 있는 방법을 체험, 교육하는 업체로서

히트온이 생존식품으로 좋은 교구가 될 것 같다며 내부 협의 후 회신을 주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밖에 독일의 스카이다이빙 제품 판매 업체 LOOKMA, 노르웨이의 텐트·비상식품 공급 업체 EMPIRE,

스위스의 동결건조식 제조회사 KATADYN GROUP 등에서도 히트온에 큰 관심을 내비쳤답니다.

   

이번 이스포는 참맛 ‘히트온’을 세계 시장에 널리 알리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세계의 더 많은 이들에게 히트온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파이팅하겠습니다!

?

?




?

?

 

첨부파일1 : 20160124_090202.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