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라푸마와 함께하는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2-4구간 2015-01-28


보고싶다. 동기야!
라푸마와 함께하는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2 4구간 행사가 지난 6월 14일 덕유산에서 열렸다.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보고싶다. 동기야!’ 콘셉트로 꾸며졌다. 행사에는 해병대 전우회 뿐 아니라 군제대자, 라푸마 북한산성점 고객, 엘에프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설천봉~향적봉~백암봉~횡경재~송계분소 구간 산행에 나섰다.
산행은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곤돌라를 타고 설천봉에 오르는 것부터 시작했다. 리조트에서 출발한 곤돌라는 약 15분이면 설천봉에 도착한다. 이어 조별로 집결해 준비운동을 마치고 향적봉을 향한 산행을 시작했다.
행사 관계자는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2는 조망이 좋은 구간을 위주로 진행해 비교적 쉽게 오를 수 있는 코스로 준비했다”며 “시야가 좋으면 향적봉에서 지리산 노고단까지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탐방로는 나무데크와 계단으로 잘 정비 되어 있다. 특히 설천봉~향적봉 구간은 봄에는 진달래와 철쭉군락이, 여름에는 원추리와 산오이풀 등 야생화를 쉽게 볼 수 있다.



인천 계양구 해병전우회에서는 4명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해병대답게 빨간색 유니폼을 맞춰 입었기 때문. 전우회에서 기동대장을 맡고 있다는 성기열씨는 “전우회 활동하면서 산행을 해본 적이 없다. 후배가 선배들과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 신청해 오게됐다”며 “좋은날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회사 동료들과 함께했다는 이성관씨는 “20년 동안 같은 회사를 다니면서 산행을 종종 다녔는데 덕유산은 오늘이 처음”이라며 “산행에 필요한 많은 것을 라푸마 측에서 일체 제공해 편하게 즐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장열씨는 “이번 행사에 추가 합격으로 함께하게 됐다”며 “그래서인지 오늘 행사가 더 재밌다. 앞으로 빈자리가 생기면 계속 함께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산행에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에서 열연 중인 윤서현씨도 참가했다. 윤서현씨는 “덕유산은 겨울 눈꽃 산행으로 유명한데 여름철에 와보니 또 다르다”며 “이렇게 많은 인원과 함께 산행은 처음인데 재밌는 시간이었다”고 했다.
라푸마 관계자는 “한 분도 다치지 않고 무사하게 하산해 기쁘다. 앞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자리를 많이 마련할 예정”이라며 “라푸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마무리 했다.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2는 오는 2015년까지 2년간 매달 색다른 테마로 진행한다. 브랜드 론칭 10주년, 라푸마 창립 85주년을 기념해 매달 조망이 좋은 포인트 산행을 마련하고 있다. 7월 달은 휴가철을 맞아 ‘산으로 놀러가자’ 콘셉트로 소사고새~삼도봉~대덕산~덕산재 구간을 걸을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라푸마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와 전국 라푸마 매장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1일 공지할 예정이다.?

 

 

 출처 : 아웃도어뉴스(http://www.outdoornews.co.kr)

 

 

첨부파일1 : main_3.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