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서핑할 때는 ‘더온’으로 체력충전하는 것 잊지마세요! 2015-07-08


넘실대는 파도를 타며 자유를 만끽하는 시간. 바로 서핑인데요. 서핑은 한번 빠지면 결코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품고 있죠. 파도와 바람을 이용해 파도를 타는 순간의 희열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짜릿함을 준답니다.

서핑은 도전하기 어려운 스포츠로 생각하기 쉽지만 우리나라의 경우 해외처럼 크고 위험한 파도가 없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배울 수 있어요. 서핑의 기본은 패들과 균형 감각! 물살을 가르는 패들 동작과 보드 위에 일어서서 균형 잡는 자세를 제대로 몸에 익힌다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재미있고 스트레스도 날려주는데 뛰어난 운동 효과까지?! 서핑은 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고 서 있는 것만으로도 큰 근력 운동이 됩니다. 전신의 근육을 사용해야 하는 만큼 하체와 상체 골고루 근력을 키울 수 있죠.

 

 

서핑은 파도와 온몸으로 만나는 스포츠라서 체력 소모가 큽니다. 허기도 금방 느끼게 되죠. 출출해지면 모래사장에 앉아 간편하게 ‘더온’으로 요기하세요! 뜨거운 물만 준비해 붓고 기다리면 끝. 멀리 이동하기 어렵고 그 자리에서 바로 한 끼를 해결해야 하는 경우 참 편리합니다. 서핑할 때도 ‘더온’으로 체력충전! ‘더온’과 함께 파도가 부르는 바다로 떠나보세요.


 

첨부파일1 : 1_8.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