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서핑할 때는 ‘더온’으로 체력충전하는 것 잊지마세요!

  • 2015-07-08

넘실대는 파도를 타며 자유를 만끽하는 시간. 바로 서핑인데요. 서핑은 한번 빠지면 결코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품고 있죠. 파도와 바람을 이용해 파도를 타는 순간의 희열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짜릿함을 준답니다. 서핑은 도전하기 어려운 스포츠로 생각하기 쉽지만 우리나라의 경우 해외처럼 크고 위험한 파도가 없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배울 수 있어요. 서핑의 기본은 패들과 균형 감각! 물살을 가르는 패들 동작과 보드 위에 일어서서 균형 잡는 ..

더보기

해외여행, 한국의 맛이 그리울 땐?

  • 2015-06-30

여행가방에 ‘더온’ 꼭 챙겨 가세요!일년을 꼬박 손꼽아 기다려온 여름 휴가철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올여름 휴가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해외여행의 큰 기쁨 중 하나는 그 나라 고유의 음식을 맛보는 일이죠. 하지만 그것도 하루 이틀이지 매 끼를 외국 음식만 먹다 보면 슬슬 한식이 생각나게 마련입니다.  한국의 맛이 그리울 땐 ‘더온’만 있으면 고민 해결! 맛있는 비빔밥, 덮밥을 15분이면 먹을 수 있어요. 1..

더보기

군인들이 먹는 ‘진짜 군대밥’

  • 2015-06-24

더온 전투식량, 맛있지 말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가 인기를 끌면서 전투식량에 대한 관심도 커졌습니다. 출연자들의 전투식량 먹방을 보면 군대 다녀온 남성분들은 그 시절이 그립고 여성분들은 ‘한 번쯤 먹어보고 싶다’는 호기심이 생길 텐데요. 그렇다면 국내 전투식량의 역사는 언제부터 시작되었을까요? 6.25 전쟁 때만 해도 제대로 된 전투식량이 없어 군인들은 주먹밥이나 김밥, 미숫가루 등으로 식사를 때워야 했어요. 베트남전 때는 통조림 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