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가을 하면 역시 단풍! 더온과 함께 단풍놀이 가요~ 2015-10-08


가을 냄새가 짙어진 10월입니다. 가을 하면 떠오르는 것, 역시 단풍이죠. 색색으로 옷을 갈아입은 산은 보는 이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기에 충분해요. 울긋불긋 물든 단풍들을 보고 있노라면 가슴이 벅차오르고 감성이 채워지는 기분이 듭니다. 자연이 선물하는 환상적인 풍경, 놓치면 아쉽겠죠? 이번 주말에 찾아가 보시는 건 어때요?


단풍놀이 가실 때 챙겨야 할 것, 여러 가지가 있을 거에요. 산으로 단풍 보러 가실 계획이라면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할 수 있도록 복장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저체온증을 예방할 수 있도록 바람막이 재킷은 꼭 준비하세요. 비가 갑자기 내릴 경우를 고려해 우의를 챙기는 것도 좋겠어요. 아름다운 풍경을 남기기 위해 카메라도 지참하면 좋을테고요.


또 중요한 것이 먹거리!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처럼 아무리 멋진 풍경도 배가 든든하지 않으면 눈에 안 들어와요. 그렇다고 이것저것 음식들을 바리바리 싸들고 가면 어깨를 짓누르는 배낭 때문에 단풍을 즐겁게 만끽할 수가 없어요.


이럴 때 필요한 건 뭐? 바로 발열도시락 ‘더온’입니다. 배낭 무게는 줄여주고 맛과 영양은 챙길 수 있으니 일거양득! 줄을 당기거나 물을 부어주는 것만으로 15분 만에 뜨끈한 식사가 차려집니다. 단풍놀이 갈 때도 ‘더온’과 함께 가세요!

 

첨부파일1 : 1_18.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