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2015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서 산업포장 수상

  • 2015-06-17

참맛 조병철 대표, 2015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서 산업포장 수상 국가 안보·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참맛 조병철 대표가 지난달 27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인의 노고를 치하하고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참맛도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아 국내 유수 중소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참맛은 즉..

더보기

캠핑푸드 ‘더온’ 간편한 식사 후 자연을 즐겨보세요

  • 2015-06-12

요즘 캠핑 많이들 가시죠? 자연 속에서 좋은 공기를 마시고 몸과 마음을 쉬게 해주는 시간은 삶에 생기를 불어넣기에 충분합니다. 캠핑의 묘미는 뭐니 뭐니 해도 먹는 즐거움이죠. 캠핑푸드의 꽃은 바비큐라지만 매 끼니를 고기만 구워 먹을 순 없는 노릇. 그렇다고 늦은 아침 눈을 떠서 재료 준비하고 음식 만들고 설거지까지 하는 건 참 귀찮은 일입니다.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으면서 속도 든든한 음식이 간절해집니다. 이럴 땐 ‘더온’이 있다면 고민 해..

더보기

네팔에 더온의 따뜻한 온기를 전해요

  • 2015-06-04

더온을 나누세요. 사랑을 나누세요.대지진 참사로 실의에 빠진 네팔 국민들을 돕기 위해 국내 각계각층에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더온도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네팔의 지진 복구에 힘을 보태고자 두 팔을 걷어붙였습니다. 더온은 지진 피해지역에서 꼭 필요한 비상식량을 긴급 지원했습니다. 지난달 100만원 상당의 긴급구호용 치킨볶음밥&콩가미와 긴급구호용 쇠고기볶음밥&콩가미를 한국교회봉사단을 통해 네팔에 전달했습니다. 고통을 겪고 있는 네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