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새로나온 더온 라이트 ‘점보’를 추천합니다!

  • 2015-05-29

… 더온 라이트가 부족한 그대에게 더온 라이트, 하나로는 양이 다소 모자라다고 느꼈던 대식가들을 위해 점보 사이즈가 새로 나왔습니다. 괜히 점보가 아니랍니다. 더온 라이트는 70g, 점보 사이즈는 235g으로 양이 3배 가량 늘었어요. 성인 남자 2명이 나눠 먹어도 될 만큼 푸짐한 양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옥수수기름을 추가해 감칠맛도 더했어요.   메뉴는 불고기비빔밥, 쇠고기고추장비빔밥, 매콤쇠고기비빔밥, 제..

더보기

세계로 뻗어나가는 참맛 ‘히트온’

  • 2015-05-21

▲두바이식품박람회장 히트온 부스를 찾은 사우디아라비아 압둘 라만 알-오타이샨 그룹의 압둘 라만 회장.  사우디아라비아 압둘라만 알-오타이샨 그룹과 MOU 체결 … 8월 수출 목표로 할랄 식품 개발·인증 노력 ‘히트온(heat on)’이 점차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히트온’은 ‘더온’의 수출용 브랜드명입니다. 최근 히트온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압둘 라만 알-오타이샨 그룹(Abdul Rahman Al-Otaishan Group)’과 ..

더보기

국립공원에선 취사 NO! 더온은 ON!

  • 2015-05-18

불 없이도 뜨끈한 식사할 수 있어요.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과 향긋한 꽃향기가 코를 간질이는 계절입니다. 주말이면 전국 곳곳 산들은 봄의 정취를 한껏 만끽하려는 상춘객들로 북적입니다. 힘겹게 산을 오르고 나면 허기진 배를 채워줄 뜨끈한 음식이 여간 간절한 게 아니죠. 하지만 국립공원 안에서의 취사는 금지되어 있다는 점. 불을 피우고 식사를 하다 적발되면 과태료 10만원을 물어야 합니다. 우리의 소중한 자연을 지키기 위해서는 당연한 일이니 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