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아웃도어 활동에 꼭 필요한 우주식품, 더온

  • 2015-01-28

 민관기술협력 박람회 참가해 관람객에 인기임효진 기자 사진 양계탁 기자 즉석 식품 ‘더온’을 생산하는 주식회사 참맛에서 5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민군기술협력 박람회에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취사도구 없이도 따뜻한 음식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더온 제품은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높고 방법이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크게 더온 즉석밥과 더온 히트, 더온 라이트..

더보기

백두산 천지에 오른 발열식품 더온

  • 2014-12-29

발열 이지푸드(Easy Food) ‘더온’이 백두산 천지에 올랐다. 한국능률협회 최권석 대표를 비롯한 산악동호회가 지난 6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해외 워크숍 때 백두산 트레킹 음식으로 선정된 것. 줄만 당기면 즉석에서 뜨거운 밥이 되는 ‘더온 즉석밥’은 간편식과 아웃도어 푸드로 각광받고 있다. ‘더온’의 다양한 즉석식품들은 해외원정대들이 찾는 원정식품이기도 하다. 출처 : 아웃도어뉴스(http://www.outdoornews.co..

더보기

일본의 100대 명산을 찾다

  • 2014-12-29

해발 2236m의 일본 초카이 산은 여름에도 만년설을 품고 있는 명산이다. 동쪽 해안가에 우뚝 솟은 야마가타현 제일의 고봉으로 일본의 상징인 후지산과 모습이 흡사해 데와후지라고도 불린다. 지난 6월 28일 스크린과 연극무대, 안방을 넘나드는 두 명의 명품배우 문성근 씨와 윤제문 씨, SBS 홍창욱 PD, 그리고 본지 발행인 박요한 대표가 함께 초카이산 산행에 나섰다. 산행은 호코다테 산장에서 출발해 신잔 정상을 향하는 왕복 9시간짜리 코스. 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