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백패킹, 자연과 교감하는 시간

  • 2015-05-12

 배낭 속에 ‘더온’ 잊지 마세요!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아웃도어 활동을 하나 꼽자면 ‘백패킹’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백패킹, 말은 많이 들어봤는데 정확히 무얼 뜻하는 걸까요? 짊어지고 나른다는 뜻의 백패킹은 1박 이상의 야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장비를 갖춰 자연을 누비는 여행을 말합니다. 밤하늘을 이불삼아 별을 헤아리며 자연을 오롯이 마주하는 시간. 백패킹은 팍팍한 삶에서 한 박자 쉬어가는 여유를 가져다줍니다. 백패킹을..

더보기

2015 ISPO 뮌헨…참맛 ‘히트온’, 유럽인 관심 모아

  • 2015-02-09

유럽 시장에 널리 알리기 위해 첫 참가…뛰어난 맛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호평 즉석 발열식품 ‘히트온’ (주)참맛이 2015 이스포 뮌헨에 참가해 유럽인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히트온’은 ‘더온’이 유럽에 진출하면서 붙인 브랜드명이다. 이스포에 첫 참가한 히트온은 어워드에도 도전했다. 반응은 호의적이었으나 유럽 식품 시장에서의 각종 허가 사항에 따른 제반 환경 부족으로 안타깝게 고배를 마셨다.히트온은 발열팩을 이용해 간편하게 끈만 당기면 요리가 ..

더보기

라푸마와 함께하는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2-4구간

  • 2015-01-28

보고싶다. 동기야!라푸마와 함께하는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2 4구간 행사가 지난 6월 14일 덕유산에서 열렸다.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보고싶다. 동기야!’ 콘셉트로 꾸며졌다. 행사에는 해병대 전우회 뿐 아니라 군제대자, 라푸마 북한산성점 고객, 엘에프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설천봉~향적봉~백암봉~횡경재~송계분소 구간 산행에 나섰다.산행은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곤돌라를 타고 설천봉에 오르는 것부터 시작했다. 리조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