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참맛, 할랄 식품 시장 공략 본격화

  • 2015-12-18

5개 품목 할랄 인증 취득…내년 2월 두바이 국제식품박람회 참가 계획 주식회사 참맛(대표 조병철)이 지난 4일 국내 한국이슬람교중앙회(KMF)로부터 할랄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할랄은 ‘허락된 것’을 뜻하는 아랍어로, 무슬림이 먹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이슬람 율법에 따라 도살·처리·가공된 식품에만 부여되는 것이 할랄 인증이다. 이슬람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기 위해선 반드시 취득해야 한다.   참맛은 히트온의 ..

더보기

‘더온’ 안심하고 드세요! 엄격한 위생·생산관리로 HACCP 인증받은 더온

  • 2015-12-02

살아가는 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먹거리입니다. 요즘 먹을 것 갖고 못된 장난을 치는 경우가 많아 마음 놓고 뭘 사먹기가 불안한 것도 사실이죠. 몸에 나쁜 재료를 쓰진 않을까, 생산 과정이 비위생적이진 않을까 걱정입니다.   혹시 ‘더온’을 드시면서도 이런 염려를 하셨나요? 즉석식품 ‘더온’은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해 철저한 위생·생산 관리를 거쳐 만들어지는 만큼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곡류, 채소류, 육류 등 ..

더보기

‘더온’ 최고의 참맛은? BEST 5와 인기 비결을 소개합니다!

  • 2015-11-27

‘더온’ 최고의 참맛은? BEST 5와 인기 비결을 소개합니다!1. 더온 소불고기덮밥 플러스-언제 어디서나 줄만 당기면 먹을 수 있는 것이 발열도시락의 장점.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도 좋아하는 달콤한 불고기맛, 단연 최고! -반찬으로 들어있는 볶음김치와의 조화도 끝내줘요. 2. 더온 카레밥 플러스-오랜 기간동안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더온의 간판 제품입니다. -카레 고유의 깊은 맛과 향을 고대로~ 감자와 양파, 돼지고기 등 재료를 풍부하게 넣어..

더보기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