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바쁜 워킹맘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 더온

  • 2015-11-20

요즘 맞벌이하는 워킹맘들 많으시죠? 워킹맘은 일하랴 살림하랴 몸이 두 개라도 부족합니다. 아침은 출근 준비에 아이 챙기느라 분주하고, 낮에는 직장 업무에 이리저리 치이고, 퇴근 후 저녁에는 식사 준비 때문에 하루 24시간이 모자라죠. 아침 저녁으로 가족들 식사를 준비하는 일은 결코 만만치 않아요. 그렇다고 사랑하는 남편과 아이가 먹을 밥인데 소홀히 할 수도 없는 노릇. 즉석식품 ‘더온’은 아침이든 저녁이든 언제라도 15분만 들이면 한 끼가 차려..

더보기

솔캠 가면 간편하게 ‘더온’ 드세요!

  • 2015-11-12

솔로 캠핑 가보셨나요? 솔캠은 혼자 놀기 레벨 8 이상은 되지 않을까 싶어요. 텐트 치고 밥 먹고 놀고 자고… 이 모든 걸 ‘혼자’ 해야 하니까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우글우글 떠나는 캠핑도 좋지만 혼자 가는 솔로 캠핑도 그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건 어디를 가든 뭘 하든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것. 누가 뭐라고 할 사람 없으니 그저 자고 싶으면 자고 책을 읽고 싶으면 읽고 음악을 듣고 싶으면 들으면 돼요.  홀로 ..

더보기

더온으로 아침 챙기세요!

  • 2015-10-30

건강·간편·맛 갖춰 아침식사로 딱~여러분은 아침밥 잘 챙겨 드시나요? 아침을 먹으면 건강에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는 건 많이 알고 있는 사실. 하지만 등교나 출근 준비로 분주한 아침, 밥까지 챙겨먹기란 쉬운 일이 아니죠. 조금 더 일찍 일어나면 아침 먹을 여유가 생기겠지만 따스한 이불의 유혹을 과감히 떨치기는 참으로 힘듭니다.아침을 챙겨 먹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시간에 쫓기기 때문이죠. ‘더온’은 줄을 당기거나 물 붓고 15분 기다리..

더보기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