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한 그릇에 영양듬뿍, 비빔밥·덮밥 더온 하나로 O.K!

  • 2015-09-15

우리 한식 중에서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라면 비빔밥과 덮밥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빔밥과 덮밥은 들어가는 재료와 양념에 따라 맛도 천차만별이라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요. 또 여러 가지 재료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내는 것은 물론 영양도 고루 갖추고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죠. 한 그릇에 뚝딱 먹는 비빔밥과 덮밥, 먹기 쉬운 만큼 만들기도 쉬울 것 같지만 막상 해보면 그리 녹록치는 않아요. 백주부 정도의 실력이라면..

더보기

나혼자 먹는다 1인 가구에게 추천하는 더온

  • 2015-09-04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아시나요? 1인 가구가 눈에 띄게 늘어나면서 이런 세태를 반영한 프로그램도 등장하게 됐어요. 주위에서 혼자 사는 사람을 보는 건 이제 별스러운 일도 아닙니다. 아무래도 집에 혼자 있다 보면 끼니를 거르기가 쉽죠. 하지만 제대로 챙겨먹지 않으면 몸에 무리가 오게 마련입니다. 음식을 시켜먹으려고 해도 1인분은 배달이 쉽지 않은데다 몸에도 그다지 좋지 않으니 꺼려져요. ㅠ_ㅠ ‘더온’은 이래저래 ..

더보기

한국인은 밥심! 국내산 재료로 입맛 살리는 ‘더온’

  • 2015-08-27

한국인은 밥심으로 산다는 말이 있죠. 간단하게 한 끼를 때울 수 있는 빵이나 라면 소비가 늘고 있다지만 한국인의 주식은 예나 지금이나 밥입니다. ‘밥이 보약’이란 말도 있듯 밥만 잘 챙겨먹어도 몸에 좋은 기운을 보충해줄 수 있어요. 그러나 바삐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잘 차려진 밥을 찾아먹기가 쉽지만은 않죠. 발열도시락 ‘더온’은 손쉽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집밥처럼 건강하고 든든합니다. 국내산 쌀과 신선한 재료들을 이용해 정성껏 덮밥과 비빔밥을 ..

더보기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