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조병철 참맛 대표, 신시장개척유공상 수상

  • 2016-03-17

조병철 참맛 대표, 신시장개척유공상 수상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주최…아웃도어 식품 시장 혁신에 이바지한 공로 인정     16일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아웃도어·스포츠 산업 유공자 포상에서 조병철 참맛 대표가 신시장개척유공상을 수상했다. ? 조병철 대표는 즉석조리식품 ‘더온(히트온)’을 통해 아웃도어 식품 시장 혁신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포상식에는 조병철 대표를 대신해 정영길..

더보기

이스포(ISPO)서 ‘히트온’ 널리 알렸어요! 즉석 발열식품 히트온, 2016 이스포 ..

  • 2016-03-03

이스포서 ‘히트온’ 널리 알렸어요! 즉석 발열식품 히트온, 2016 이스포 참가 후기 ? ? 세계 유수의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최대 규모의 박람회 이스포.     참맛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스포에 참가해 세계 시장에 ‘히트온’을 선보였답니다.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히트온 부스에 수많은 바이어들이 방문, 해외 각국의 높은 관심을 엿볼 ..

더보기

만일의 비상사태, 더온으로 준비하세요!

  • 2016-02-24

만일의 비상사태, 더온으로 준비하세요!     지구 곳곳에 폭설과 혹한, 집중호우 등 자연재해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 재난상황은 언제 어디서나 발생할 수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천재지변에 대비해야 한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어요. 특히 중요한 방재용품 중 하나가 비상식량입니다. 기본적으로 음식이 해결되어야 사람이 살아갈 수 있으니까요. ?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더온’은 갑자기 닥칠지 모르는 상황..

더보기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