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자출족에게 추천해요~ 더온

  • 2016-04-05

자출족에게 추천해요~ 더온     살랑살랑 따스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이에요. 요즘 날이 따듯해지면서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자출족’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자출’의 매력은 조금 일찍 일어나 부지런을 떨면 하루를 더 개운하게 시작할 수 있다는 것.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페달링을 하다보면 자연스레 다이어트도 할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을 수 없죠.     힘차게 페달을 밟고 몸을..

더보기

배고프기 전에 드세요! 산행 열량 섭취 TIP

  • 2016-03-25

배고프기 전에 드세요! 산행 열량 섭취 TIP     등산은 아웃도어 활동 중에서도 칼로리 소모가 굉장히 많은 활동입니다. 특히 산의 급격한 날씨와 더 많은 짐은 칼로리 소모를 더 빠르게 합니다. 산행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열량 섭취 요령을 알아봅니다.             1. 가장 중요한 것은 ‘배고프기 전에 먹는 것’ 일상 활동 중..

더보기

더온 들고 꽃놀이 가요!

  • 2016-03-24

더온 들고 꽃놀이 가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라디오에서 ‘벚꽃엔딩’이 들려옵니다. 어느새 매섭게 불던 바람은 살랑거리는 봄바람으로 바뀌고 햇살도 한결 따스해졌어요. 봄의 시작은 ‘꽃’이죠. 꽃을 기다리는 간절한 마음을 알아주는지 봄꽃들도 꽃봉오리로 화답합니다. 활짝 피는 봄꽃도 시기를 놓치면 1년을 더 기다려야 볼 수 있어요. 전국 곳곳 예쁘게 피어나는 봄꽃 지도를 따라 봄나..

더보기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