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온 News

더온과 함께 따뜻한 겨울 산행 하세요!

  • 2016-01-08

더온과 함께 따뜻한 겨울 산행 하세요!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으뜸으로 꼽는 산, 눈 내린 겨울산입니다. 하얀 눈꽃이 만개한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은 겨울 산행에서만 느낄 수 있는 묘미죠. 하지만 급격한 기상 변화와 강풍 등 위험 요소가 많아 자칫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만반의 준비를 갖춰야 해요.   지금부터 안전하게 겨울 산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복장은 두꺼운 옷 한 벌보다 얇은 옷..

더보기

뜨끈뜨끈 발열팩 깨알 활용 TIP

  • 2015-12-30

더온 즉석밥 발열팩, 이렇게 활용하세요! 매서운 바람이 파고드는 겨울이면 간절해지는 게 있으니, 바로 핫팩! 추운 겨울 야외에서 캠핑, 등산을 즐기는데 핫팩을 깜빡하고 못 챙겼다면? 더온 즉석밥 플러스만 있으면 걱정할 게 없어요. 제품에 포함된 발열팩을 이용하면 되니까요. 밥을 뜨끈하게 해주는 발열팩은 사용 후에도 고온의 열을 가지고 있어 보온용으로 활용하기 좋아요. 손에 들거나 가슴에 품고 있으면 든든해져요. 또 발열..

더보기

더온의 명품 조연, 볶음김치!

  • 2015-12-24

눈에 확 띄진 않지만 결코 없어선 안 될 존재. 주연 못지않게 묵직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조연이죠. 더온 즉석밥에도 이런 역할 톡톡히 하는 명품 조연이 있습니다. 바로 볶음김치!   더온 즉석밥 플러스에 함께 들어있는 볶음김치는 새콤한 듯 매콤한 듯 깊은 맛을 냅니다. 덮밥과 어우러져 맛의 깊이를 더해주죠. 특히 카레밥과 짜장밥, 소불고기덮밥은 볶음김치가 신의 한 수!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맛을 살려줘요. 볶음..

더보기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